자동차 전용관실외용품실내용품엔진룸/튜닝전기/램프용품차량관리/세차오디오휠타이어DIY
 
   
1:1 질문/답변
나의 주문현황
나의 스크랩북
회원 가입
회원 정보 수정
비밀번호 변경
회원 약관
이용안내
개인정보 보호정책
1. Q. 입금확인은 몇시에 하죠 ?
2.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3. Q. 카드결재시 유효기간이 틀렸다고 나오는데...
4. Q. 결재가 되지 않아요
5. Q. 제품발송은 몇시에 하죠 ?
6. Q. 입금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나오죠 ?
7. Q. 착불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8. Q. 제품은 언제 도착하나요 ?
9. Q. 발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0. Q. 입금은 어디로 하나요?



Q. 입금확인은 몇시에 하죠 ?. ▲ Top
Q. 입금확인은 몇시에 하죠 ?

A. 당일 입금확인 마감시간은 오후 4시 30분 입니다. 오후 4시 30분 이후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그 다음날(익일)처리가 됩니다. 단, 공휴일 기타 휴일에는 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입금을 하시고, 그 다음날 제품을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오후 4시 30분 이전에 입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 Top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A. 안녕하세요. 스트로 쇼핑몰 입니다.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은 스트로 이메일(eromance@paran.com) 앞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원탈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 이름
2. ID
3. 주소
4. 전화번호
5. 주민등록번호

감사합니다.

P.S : 회원탈퇴가 될 경우 개인정보, 기존에 거래했던 주문내역 및 포인트적립등의 기록들이 자동으로 삭제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카드결재시 유효기간이 틀렸다고 나오는데.... ▲ Top
안녕하세요 스트로 쇼핑몰 입니다.

카드상의 유효기간 표기는 12/04 의 경우 2004년 12월이라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저희 주문시 뒷자리가 년, 앞자리가 월이므로 확인하시고 입력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Q. 결재가 되지 않아요. ▲ Top
안녕하세요 스트로 쇼핑몰입니다.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다는 분이 간혹 계십니다.
이는 사이트 보안을 위한 128Bit SSL 때문이며, 웹브라우저의 보안을 128비트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메뉴의 도움말 -> Internet Exploere 정보를 클릭하시면 암호화 수준이라는 항목에 몇비트 암호화가 되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128 비트가 아니시라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설치를 하시면 안전하게 신용카드 결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98용 IE 5.0 128비트 암호화 패치
윈도우 2000용 IE 128비트 암호화 패치

위 패치파일로 되지 않으시는 분은 http://windowsupdate.microsoft.com/?IE 에서 128 비트 암호화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제품발송은 몇시에 하죠 ?. ▲ Top
Q. 제품발송은 몇시에 하죠 ?

A.
저희 스트로에서는 입금확인이 끝난 후에 제품 발송을 당일 저녁 6시 이후부터 시작을하고 있습니다.

Q. 그럼 너무 늦지 않을까요 ?

A.
저희가 저녁에 일괄발송 하는 이유는 아침에 제품을 발송하나 저녁에 발송하나 모든 제품은 cj택배 물류 창고인 대전지구에서 일괄적으로 밤 자정쯤에 도착하기 때문에 시간대에 상관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택배물건은 대전지구 cj택배 본부에서 전국에 있는 제품을 모두 당일날 수거해서 그 다음날 각 지역본부 영업점을 제품을 발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서울에서 서울로 보내는 물건도 일단은 대전지구를 거쳐서 다시 서울로 가게 되어 있습니다.



 
Q. 입금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나오죠 ?. ▲ Top
Q. 입금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나오죠 ?

A. 안녕하세요. 스트로 쇼핑몰 입니다.

먼저 저희 스트로에서는 소비자분께서 주문을 해주시고 물품대금을 3일 이내에 입금해 주시지 않으면 주문 내역을 자동으로 삭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품주문 후 대금을 4일 이후에 입금해 주시는 경우에는 저희가 확인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저희 고객문의전화 02-2249-0781 번으로 전화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단, 통화량이 많아 통화가 어려운경우 회원가입후 1:1서비스 질문/답변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저희 사이트에서 주문을 해주실때 입금자명을 예를들어 홍길동으로 했는데, 실제 입금하시는분 이름이 홍길동이 아닌 다른 제 3자일 경우에는 저희가 확인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 경우에도 미리 저희 본사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착불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 Top
Q. 착불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A. 안녕하세요. 스트로 쇼핑몰 입니다.

소비자분들중에서 간혹 제품을 착불로(소비자부담)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착불 요금은 선불요금(3천원)과 다른 지역거리에 따른 요금이 적용되기 때문에 지역거리에 따라서 요금이 부과 됩니다.

예를들어 신정동에서 부산까지 선불로 발송할때는 3천원이지만, 착불로 제품이 도착됏을 경우에는 대한통운 요금 징수법에 따라 5천원 이상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제품은 언제 도착하나요 ?. ▲ Top
Q. 제품이 언제 도착하나요 ?

A. 안녕하세요. 스트로 쇼핑몰 입니다.

저희 스트로는 국내 제1위의 물류 서비스를 자랑하는 CJ 택배 서비스 업체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제품 발송은 CJ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보통 제주도, 섬지방을 제외하고는 하루내지 이틀정도가 소요되며, 제품을 구매해 주시고 이메일로 받으신 운송장 번호를 저희 스트로 "주문확인" 메뉴 게시판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발송에 관한 기타 문의사항은 02-2249-0781(고객문의전화)번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 통화량이 많아 통화가 어려운경우 회원가입후 1:1서비스 질문/답변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 금요일 발송된 상품은 월요일 또는 화요일 정도에 도착을하게 되며, 연휴기간 및 특별휴무기간중 에는 배달이 되지 않습니다.



 
Q. 발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Top
스트로의 발송비는 3만원 이상 무료 3만원 이하는 2,500 원입니다. (섬지역 추가 요금) 배송비는 주문시 자동으로 선결재되므로 주문상품을 받으실때 별도 배송비를 지불하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단, 배송방법을 퀵써비스로 선택할 경우 지역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어 주문상품을 받으실때 수령자분께서 배송비를 결재하셔야 하며, 방문결재 선택시는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Q. 입금은 어디로 하나요?. ▲ Top
Q. 입금할 은행 계좌 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디로 하나요?

A. 입금할 은행은 주문시 선택한 은행계좌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혹시 은행 계좌번호를 잊으셨다면,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되 입금시 꼭 예금주를 확인후, 혹시 모를 실수를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입금해주세요~)

----------------------------
입금계좌 : 우체국(곽문실) 013748-02-212896


 

상호 : 라이트해머     대표 : 곽문실        
사업자등록번호 : 204-19-85689     통신판매업신고 : 제 서울 동대문 0667호 주소지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19-8 1층 : 스트로
고객상담 전화 : 02-2249-0791 | FAX : 02-2249-0782
(근무시간 : 월~금 10:00 ~ 18:00 / 토요일, 공휴일 휴무)

분쟁 조정 기관 표시 : 소비자 보호원 / 전자상거래분쟁조정위원회